티스토리 뷰

하하 가 쓴 투브릿지 스타일 티타늄 안경테와 호야(HOYA)누진다초점렌즈 가공후기와 함께 연예인 착용 보기


  홈페이지에 가공후기 보기

안경테브랜드 정보
가벼우면서도 착용감이 좋은 티타늄소재 안경테로 원형이면서 투 브릿지 디자인의 캐쥬얼한 개성있는 안경테입니다. 


투 브릿지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모델입니다. 


위 모델은 핑크빛 틴트에 골드 프레임을 통해 무척 깔끔하고 이지적인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젊은 여성분들이 귀엽고 활기찬 느낌을 표현하려고 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투브릿지 연얘인 착용 사례 
많은 연예인들이 선글라스, 안경으로 많이 착용하고 있는 브랜드 '칼리프애쉬' 사례도 보시기 바랍니다. 

100%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제작됩니다. 송민호가 착용한 칼리프애쉬 HOMMAGE 01 모델은 프레임의 골드 격자무늬 패턴이 아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독특한 팁 부분이 활동을 많이 하는 젊은 마니아 층이 생겨나지 않을까 할 만큼 파격적입니다. 

하하 선글라스 브랜드로도 많이 알려진 칼리프애쉬 투브릿지 한 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칼리프애쉬의 플립업선글라스 아이버슨 
클립을 끼우면 선글라스로 활용할 수 있는 안경으로 기본적으로는 선글라입니다. 



그 외 많은 연예인들이 투브릿지 형태의 안경, 선글라스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버럭 박명수님도 투브릿즈 선글라스를 쓰고 나오신 적이 있군요. 둥근 안경테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뽐낼 수 있고 투 브릿지로 일탈을 꿈꾸는 바캉스에서 톡톡 튀는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뽐낼 수 있습니다. 


누진다초점렌즈
Japan 호야(Hoya)
시야 : 넓은 원, 중간 거리
선명한 고해상

조제가공사용장비
미스터 블루(에실로)
프랑스에실로사 제품으로 정확한 조제 및 가공이 가능하며 넥시아AD(무테 자동 드릴링)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정확하게 맞추어 드립니다.     


명품브랜드가공후기 모음
유명 연예인 착용 모음

원형안경테추천
아이데코추천 티타늄안경테
아이데코추천 투 브릿지 안경, 선글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