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민영 오피스룩 매치 울템 안경테 추천

  아이데코안경원 홈페이지 울템확인

오피스룩
김비서가 왜그럴까? 가 인기 고공행진 중입니다. 김비서가 왜이래? 정말!  할만큼 박민영님의 오피스룩이 저에게는 단연 돋보이는군요.

포스터에서 보여지는 빅민영님의 비서룩은 주머니 선이 도드라진 블라우스가 오피스룩이라는 것을 잘 표현하고 있고 H라인의 스커트가 단아하고 절제된 느낌을 주어 사무실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박민영님  "오피스룩때문에 다이어트 열심했다" 고 소감을 말하기도 했는데 그래서인 오피스룩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핑크 컬러에 페미닌한 리본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한껏 뽐내고 있는 로맨틱한 데이트룩이지만 단정한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블라우스 + H라인 스커트 + 하이힐의 극한 매치~
블라우스는 pussy-bow long sleeve blouse로 메종 마르지엘라입니다. 흰 스커트와 잘 어울립니다. 이 블라우스는 데님과 내추럴하게 매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이트 트랜치코트는 야외에서 어떤 상황에서도 서포트를 해야하는 비서의 업무에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줄 것 같습니다. 실용성이 절실한 패션이지만 우와한 여성의 멋을 잊어서는 안되겠죠. 화이트 컬러가 그러한 요구를 충족시켜 줍니다. 박민영님이 우수에 찬 얼굴을 연출하면 누구든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실크 소재의 화이트 블라우스 + 검정 스커트 조합으로 엘레강스한 느낌을 주어 박준서님의 지위와 클래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블라우스와 파스텔 계열의 스커트 조합은 세련된 부드러움을 주어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며 단정하게 빗겨진 머리가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아야 하는 비서의 스케쥴 관리의 각오를 보여주는 듯 합니다. 

원작 만화와 100%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패션 코디도 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오프숄더 드레스가 시선을 확 끄는 박민영님은 귀걸이와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드레스의  부족함을 메워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오피스룩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안경입니다. 특히 울템테 안경테는 차갑고 지적인 이미지의 메탈 안경테보다는 지금 드라마의 로맨틱 분위기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메탈만큼은 아니지만 지적인 느낌도 줄 수 있도록 얇은 울템 안경테 제안해 봅니다.

아이데코 안경원의 누진다초점 가공후기 리스트에서 한 모델을 골라 봤습니다.


안경테브랜드 정보
STINGER 하우스 브랜드  울템테입니다. 부드러운 느낌 둥근 사각 디자인이 지적인 느낌을 주며 회색 프레임이 캐쥬얼한 느낌도 주어 자칫 딱딱해 질 수 있는 오피스룩에 경쾌함을 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누진다초점렌즈정보  
Japan 호야(Hoya)
프리미엄급 누진다초점렌즈

고객특이사항
침침 한 눈이 좀 걱정되어서 방문 해 도수 검사를 하였습니다. 도수 변화가 있음을 검사 결과 알게 되었고 도수를 변경하시도록 제안드렸습니다. 가볍고 튼튼한 안경테로 교체하기로 하여 저렴하면서도 튼튼하고 세련된 안경테로 위의 STINGER를 선택했습니다. 렌즈는 좋은 렌즈로 하자는 고객님의 요구로 호야 누진다초점 렌즈로 하였습니다.

조제가공사용장비
미스터 블루(에실로)
넥시아AD(무테 자동 드릴링)로 정밀 가공하여 눈의 적응도를 높였고 편안하고 어지럼이 없도록 세밀하게 맞추어 드렸습니다.
No4734958-117665



기타 안경 정보 더보기

아이데코안경원추천 스퀘어(사각)안경테
울템안경테추천
무테안경테추천
뿔테안경테 더보기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25,227
Today
0
Yesterday
9
링크
«   2022/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