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턴 고현정 착용한 코눌림 없는 일체형 코패드 안경 Rimrock 안경테와 에실로 (Essilor) 누진다초점렌즈 가공후기

  가공후기 자세히 보기

안경테브랜드 정보
Rimrock
심플하면서 코받침 없는 일체형 코패드안경, 블랙/레드의 색상조합으로 부드럽고 지적인 장중한 카리스마를 뽑냅니다.    
콧등에 걸쳐 눌림없이 착용가능한 캐쥬얼한 안경테로 사무실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다른 모델도 고현정착용 모습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현정착용
드라마 리턴 고현정 안경 림락 (모델 : R119 c.7)
콧등에 얹어 쓰는 림락의 베스트 모델입니다. 동그란 안경의 원조 림락은 자신만의 색깔로 시대의 유행을 따르지 않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관록의 고현정님의 림락 안경 착용은 지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켜 주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둥근 안경테로 독특한 자신의 개성을 한껏 드러내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소녀같은 톡톡 튀는 발랄함을 가미하여 완숙한 고현정님이 자칫 무겁기만 한 장중한 단조로움에 빠질 수 있는 위험에서 구했습니다.  검정색 니트 스웨터인가 정확하게 위 사진만 봐서는 모르겠지만 무거운 모노톤에 비록 검정색 안경테지만 포인터를 주어 무거운 분위기를 완화시켜주고 있습니다.


누진다초점렌즈
France
에실로 바리락스 다초점렌즈
세계 최초로 개발한 프랑스의 에실로사 제품으로 스마트폰, 컴퓨터, 데스크 작업이 많은 고객에게 좋습니다.  

고객님특이사항
약 2년정도가 지나서 방문하신 고객으로 안경테가 코를 눌러 불편하다고 하셨습니다.
눌리는 느낌이 덜하도록 일체형 안경으로 하고 도수도 최소한으로 조정하여 눌림 현상을 줄여드렸습니다.


No4749263


티타늄 안경테 4만9천원 아이데코안경원 누진다초점 설계 과정 보기


명품브랜드가공후기 더보기
유명 연예인 착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