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프강 수입안경테와 호야누진다초점렌즈 가공후기 미스함무라비 고아라 안경과 비교

  
아이데코안경원 홈페이지에서 보기

안경테브랜드 정보
볼프강(BYWP) 안경테로 아이씨베를린의 수석 디자이너 이름의 독일 브랜드 안경테입니다.
깔끔하고 전문전인 이미지 연출에 적합한 스테인레스 소재 안경테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좋습니다.



원형안경테추천 
스틸안경테추천 


누진다초점렌즈
일제 호야(Hoya)
선명한 고해상도 시야와 넓은 원, 근거리 시야를 가진 프리미엄급 누진 다초점렌즈

고객특이사항
사용하시던 렌즈가 가까이가 덜보여 도수를 올려드렸습니다.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기능이 뛰어난 호야 제품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조제가공사용장비
프랑스제 미스터 블루(에실로)로 정확하게 조제 및 가공해 드렸습니다. 넥시아AD(무테 자동 드릴링)로 정밀 가공이 가능 했습니다.

요즘 인기 많은 미스함무라비 드라마 속 고아라님이 착용한 안경과 볼프강 수입안경테와 비교하면서 어느 때 이 안경이 좋을까 생각해 봤습니다.


먼저 림락테입니다. 
림락 R1011 c.1



클래식한 스타일이고요 안구 프레임은 블랙, 브릿지와 템플은 카키컬러, 안경 템플 끝부분에 갈고리모양의 자바라스타일로 흘러내림을 최소화 하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겠습니다. 법전을 파고 들어야 하므로 안경이 흘러내리면 불편하겠죠. 법정 드라마여서 고아라씨의 의상은 대체로 차분한 편입니다. 바늘땀이 굵게 처리된 칼라가 강한 느낌을 주는 점퍼가 다소 무거운 느낌을 주지만 가볍고 세련되었지만 부드러운 질감의 안경테와 단정하게 묶었지만 부드럽고 풍성한 머리숱으로 이마를 가리고 귓 아래로 길게 늘어뜨림으로써 고아라님의 귀여움을 극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치 반전의 법정드라마를 연상케 합니다.  

다음은 피에스메르시 입니다. 


피에스메르시 


고아라님이 착용한 피에스메르시는 1프랑2A2 란 모델이라고 합니다. 동글동글한 테가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광대가 좀 튀어나오신 분이라도 적당한 굴곡이 있어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볼프강 안경테처럼 메탈 소재라서 여름에 쓰기에도 안성맞춤이고 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장,  캐쥬얼 모두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고요 세련된 느낌을 전면 알쪽은 까맣게 하고 코 브릿지랑 다리부분을 골드로 처리하여 표현하였습니다.  메탈이라 가벼운워 오래 쓰고있어도 아프지않고  콧대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아이데코안경원 누진다초점 설계 과정 더 보기
명품브랜드가공후기 보기
유명 연예인 착용 보기